게임

하여튼 또 하나 놓치면 안 될게있습니다.

동일 기간 내 드래곤의 모래시계 행사로 기란 촌락의 상인 유리엘을 만날수 있습니다.
한국과 대만 양 권역의 유저가 모이는 대규모 전장인 만치 글로벌 서버 오픈 동정에 주시하는 게이머들이 많을것 같다.
얻을수 있는 주요 보상금으로는 암흑 기사단의 둔갑 카드 마법인형 카드를 포함하여 신비한 둔갑 마법인형 뽑기 팩등의 뽑기 템과 각종 인 시합 아이템이 대비되어있는데요.
이를 연결해 많은 분들이 합성에 입신하고 계시단 동정이 들려올 정도니 꼭 꾸준히 접속해서 역대급 TJ쿠폰을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11월 15일까지 괴로운 체험 던전 토끼 소녀의 보석 상자가 추가 된다.
자세한 개량 사항은 리니지M미리 괴로운 체험의 탑, ALL NEW라는 슬로건이 붙은 것만 봐도 알수 있듯 요번에 리니지M에 출현한 괴로운 체험의 탑엔 몇몇 달라진 부분이 눈에 팝리니지 들어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국과 대만 플레이어들이 동시 입장이 잠재하는 글로벌 행사 던전으로 12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오픈 되며, 던전에서 포획과 아울러 보스 쟁탈전을 연결해 보스 보상금을 얻는 것이 핵심인데요.
이걸 보고 한국과 대만 서버의 만남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린드비오르 서버는 신규 클래스 쌍도끼를 함유한 장비 지원 선정 상자와 생명의 돌, 정령의 돌, 훌륭한 무기 수비구 강화 요청서 상자등을 받을수 있습니다.
남달리 층마다 출현하는 몬스터가 다르기에 그에 따른 무기와 수비구를 군략적으로 부착해야 하고 1층부터 한층한층 오르는 것이 아니라 중간층을 건너 띄고 도전을 할수 있어 단숨에 고층 도전이 가능해요.
한국 유저뿐만 아니라 대만 유저도 같이 참가를 하는 글로벌 서버 그래서일까 현시점 엔드 컨텐츠라고 봐도 무방하며, 권역 당 500명 입장! 총 1000명이 이곳에서 보스도 파밍하고, 몬스터도 파밍 하면서 대박을 노릴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보스 공략에 성취를 하게 되면 그 얻기 힘든 신화 장비를 얻을수 있게 된다.
또한 해적섬 리뉴얼, 괴로운 체험의 탑 개량, 혈맹 파티 시스템등 콘텐츠 개량 업데이트가 있을 계획이다.
하여튼 또 하나 놓치면 안 될게있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대검, 이도류등 기존에 격수 클래스들이 외면받는 일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아이템 컬렉션에 등부 잠재하는 아이템이 매매소에 등록되어있는 경위 바로 구매할수 있도록 한결 간편하게 매매소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고, 창고의 간직 요금을 조정하여 상점 장비와 부적 아이템의 창고 간직 요금이 감소하여 창고 사용에 대한 가중도 확 줄였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대한 건 짐짓 보상금이지 않을까.
앞으로 암흑기사는 공허의 군주 도펠겡어 킹으로 각성할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