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컴파운드K는 고분자의 진세노사이드가 발효 과정을 통해 분해되면서 체내로 흡수가 가능한 저분자 형태를 말합니다

요즘 들어 감기, 몸살도 자주 걸리고 부쩍 기력이 떨어진게 느껴질 때가 많았어요.
날씨가 들쭉날쭉 하니 면역력이 낮아지기 딱 좋겠더라고요.
나이가 들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기도 해서 문득 부모님 건강이 걱정이 되었는데요 하루하루 연세를 드시고 있고 이번에도 감기에 걸렸다고 하셔서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써 드려야겠다 싶었어요.
예전부터 원기 회복이나 기력 하면 홍삼이 자양 강장으로 유명하기도 하잖아요.
아무래도 어른들이 편하게 생각하실것 같기도 해서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홍삼은 예로 부터 면역 기능, 혈당 조절 기능, 혈압 조절 기능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부모님이 좋아하실 만한 홍삼스틱을 선물하게 되었는데요.
여러 군데 찾아보다가 LYASNU 건강미식에서 나온 자연 담은 6년근 홍삼진 스틱을 선택했어요.
이영애 배우님이 선택한 홍삼스틱으로,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담아 제작했다고 하니 괜찮겠더라고요.
패키지도 깔끔하니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보였어요.
6년근 홍삼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이있을것 같아 저도 찾아보며 알게 된 점들을 말씀드릴게요.
우선 홍삼은 수삼을 쪄서 말린것 이에요.
4년근과 6년근을 많이 볼수 있는데 6년근이 사포닌이 풍부한 완숙기라 더 으뜸으로 친다더라고요.
그냥 봤을 때는 연도 차이가 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사실은 대단한것 이었어요.
4년근에서 6년근 홍삼이 되는 것은 거의 50퍼센트 확률이거든요.
그 만큼 6년근이 더 귀하다고 할수 있는 거죠.
제가 부모님을 위해 선택한 홍삼스틱은 100퍼센트 국내산 6년근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더욱 귀하게 느껴졌어요.
또 식약처에서 5중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원료로 만들어졌는데요.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핵심 성분인 진세노이드 Rg1, Rb1 과 Rg3를 합해 그런데 이건 Rg1, Rb1및 Rg3를 합쳐서 무려 7mg이 함유되어있는 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인증받은 5중 기능성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행 흐름 개선, 그리고 항산화와 기억력 개선이었어요.
기능성 원료의 성분 함량까지 풍부하게 챙겨볼수 있도록 되어있어 좋더라고요.
홍삼농축액의 경우 몸통 부분인 홍삼근을 작은 뿌리 부분인 홍미삼과 배합도 잘되어있었는데요.
아주 꼼꼼하게 엄선한 15종의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어서 부모님 건강 관리에 좋을것 같았어요.
제가 먹는게 아니고 부모님을 챙겨드릴 거라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지도 중요했는데 1포씩 개별 포장에 스틱형으로 되어있어서 하루 한번 1포를 언제, 어디서든지 챙겨 먹기 편하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뜯을 때도 간편하게 뜯을수 있어 섭취하는 데에도 무리가 없더라고요.
위에서 언급했던 15종의 부원료도 전통 재료로 만 엄선해 함유했기에 건강 관리에 더 기대를 하게 되었는데요.
사양 벌꿀과 배 농축액, 인삼, 당귀, 황기등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것들로 이뤄져있어 만족스러운 정도였어요.
특히 부모님이 기관지가 안좋으신 편이라 사양 벌꿀과 배 농축액이 들어간 것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부모님이 드실것 이니 만큼 믿고 섭취할수 있는 제품인지도 살펴봤어요.
자연 담은 6년근 홍삼진 홍삼스틱은 합성합료나 보존료,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안전하게 먹을수 있겠더라고요.
다른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아서 불필요한아이허브 2월 할인코드 성분이 없으니 마음이 놓였어요.
또 제품을 확인해 보면 GM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졌다는 인증 마크 또한 볼수 있는데요.
GMP는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조하도록 하기 위한 기준인데, 전 공정에 대한 품질 관리가 제대로 이뤄졌는지를 보는 인증 마크예요.
제품이 얼마나 위생적으로 만들어졌는지를 확인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표기를 보고 걱정을 놓을수 있었어요.
한 포를 뜯어 보면 홍삼스틱의 진한 색이 원물 그 자체인 것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액상 타입이라 뜯은 후에 바로 섭취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간편하겠더라고요.
10g 용량으로 부담되는 양도 아니라 먹기 좋아 보였어요.
저는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려고 알아본 거지만 섭취 연령이 따로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족끼리 다 같이 먹어도 좋을 듯한데요.
섭취 시간도 따로 정해진게 아니라서 식전이나 식후등 먹고 싶을 때에 하나씩 챙길수 있는 홍삼스틱이에요.
부원료로 들어간 사양 벌꿀과 배 농축액 덕분에 시럽이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달콤한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보통 홍삼의 맛이나 향 때문에 먹기 부담스러워 하거나 거부감을 느끼는 분들이있으시던데 이건 씁쓸한 맛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단맛이 감싸줘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패키지가 보관하기에도 무척 편리하고 휴대성도 뛰어나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유리병에 담긴 제품은 먹을 때마다 불편하기도 하지만 열고 닫을때 산패가 이뤄질 가능성도 있어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스틱형은 그런 산패의 걱정을 하지 않을수 있고 가방이나 주머니에 하나씩 휴대하고 다닐 수도 있으니 훨씬 편리하더라고요.
용량도 한 세트를 선물해 드리면 30포가 들어있어서 한달 동안 드실수 있으니 매달 챙겨드리기에도 좋겠다 싶었어요.
이외에 2개월이나 3개월 세트로 변경해서 구매할수도 있고요.
홍삼농축액 홍삼스틱은 하루 기준 7mg을 섭취할수 있어 하루 권장량으로도 충분한데요.
선물을 보내 드렸더니 챙겨 먹기 편해서 좋다고 하셔서 마음이 뿌듯하기도했어요.
예전에도 한번 홍삼을 보내드린 적이있는데 쓴맛이 심하게 느껴지신다고 친척 집에 그대로 줘 버리신 적이있거든요.
이건 다행히 부원료로 들어간 사양 벌꿀과 배 농축액 덕분에 달큰하게 먹고 있다고 좋아하셨어요.
마음에 드는 선물을 해드린 건 이번이 처음이라 뿌듯한 마음이 드는데요.
건강 관리를 위해 챙겨드린 거라 더 보람찬것 같아요.
저는 부모님께 선물해 드렸지만 건강 관리를 해보려고 하시는 분이나 기력 보충을 원하시는 분,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분들에게도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어요.
선물용으로 보자기 패키지까지 추가 하면 보기에도 예쁘니 한번 살펴 보세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20대 후반부터 급격히 피로감이 쌓이기 시작하면서 건강관리가 필요하겠다 싶었습니다.
일상에서 체력회복을 쉽게 할수 있는 6년근홍삼농축액을 선택해서 관리를 했었는데요.
홍삼을 3년이나 먹고서도 지속적인 피로감에 시달렸던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서 풀어보려 해요.
처음 콜레스테롤 수치 검사했을때 너무 높아서 오류 충격 그 자체 당시에 콜레스테롤, 혈당이 높은 상태였어요.
더불어 혈압도 정상범위를 넘어 거진 고혈압에 가까운 상태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잠을 자도 피로감이 지속됐었고,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함이 극대화 되어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정도였으니 더불어 면역력도 떨어지면서 안면마비, 면역 저하 두드러기, 다래끼등 각종 면역질환을 많이 겪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