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결혼

원래 디자인은 자잘한 디테일까진 들어가지 않았는데 여기는 디자인적인 부분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서

결혼 생활에서는 대열정맨 INFP 남편과 결혼한 나는 폭발적인 내적, 외적 성장중이다.
제일 수치로 드러나는 것은 꾸준히 취미로만 하던 블로그를 하루에 2-3천명이 다녀가고 MAU가 약 10만에 이르는 채널로 키운 것. 이 성장의 8할은 남편 덕이다.
자가 채널을 보유한 것의 파워와 그 영향력에 대해 계속 정보를 주고 내가 성장할수 있게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음 본인도 본인 영역 댕열심히함 둘다 집에 있으면 개인 업무 2차전 돌입 모드 형성 내가 하는 일의 가치를 알아주고 성장 자극을 주는 사람의 대표 인물이 남편이라, 결혼 후에 더더욱 나의 노는 물이 달라졌다.
회사에서는 전사, 본부, 팀등 조직의 크고 작은 단위가 돌아 감에 있어서 프로 의식을 가지고 일하는 구성원들의 비율이 얼마나 되는지가 일하는 과정과 결과를 매우 바꿔 놓는다는걸 체감하는 중이다.
미꾸라지 한마리의 물 흐리기가 전염되는 속도는 매우 빠르다.
또 반대로 제대로 일하는 사람들 이 모여서 만든 팀웍은 만들긴 어렵지만 형성만 되면 아주 단단하고 굳세게 모든 외부 공격을 막아낸다.
일의 강도가 세더라도, 도전적인 목표일지라도, 우리가 할수 있고 해내고 있다는 동료 간의 긍정 자극 주고 받기와 쭉쭉 뻗어가는 일의 추진감. 세심한 복지들과 전반적인 업무 외부, 내부 환경이 개선되는 것도 좋지만 물리적인 시스템일뿐 제일 중요한건 조직의 멘탈, 일하는 문화인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듦. 특히나 나 처럼 주변에 긍정 자극 인간만 두고 살고 싶은 직장인은 회사에서도 그런 사람하고만 일하고 싶다.
이거에요.
그리고 그런 판만 깔아주면 서로 서로 자극을 주고 받으며 훨씬 성장하며 노예 처럼 일할 거라고요.
현재 조직에서 그게 안되면 내가 누군가에게 그런 탐나는 사람이 되도록 실력을 키우고, 언젠가 어필 혹은 간택 당해 그 좋은 물로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한다.
언젠가 회사를 나가서 어떤 조직을 꾸린다면, 어떤 규모의 조직을 꾸리든 조직 멘탈을 강하게 정립하는 것을 항상 1순위로 생각해야 할듯 사실 사후 작업보다는 애초에 그 멘탈을 가진 사람만 골라 모아 꾸리는게 베스트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라는 사실, 그게 사람을 살게한다.
상대방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는건 소재가 무어든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존재라는것 이고 그런 존재가 되는 것은 살아있음 그 자체가 된다.
이웃님들도 모두 서로에게 긍정적 자극을 주는 존재들이 되기를 그리고 이 글이 현재 본인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주는 글이 되기를! 아내와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결혼기념일이에요.
그래서인지 선물에 더 신중하게 생각하게 되고 많은 고민과 걱정을 했던것 같아요.
다행히 몇주 전부터 미리 알아봤던 덕분에 성공적인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을 할수 있었어요.
퍼플기프트샵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었는데 센스있다고 칭찬들을 만한 남편 선물들이 다양하게 상품이 많이있더라구요! 선물 고민될때 여기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 구매했던 건 퍼플기프트샵의 변색머그컵인데 생각 이상으로 마음에 쏙 들었고 만족스러운 선물이었어요.
다행히 아내도 받고 너무 좋아해주었구요.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맛에 선물한답니다.
또 한참을 고민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그 정성이 보여서 너무 고맙다고 해주었죠!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 꽃 그리고 용돈박스와 변색머그컵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모두 퍼플기프트샵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꽃은 퍼플베어, 용돈박스는 플라워박스 그리고 머그컵은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기에 선물로 딱이란 생각이 들었던것 같아요.
저는 항상 온라인으로 구매할때 드는 걱정은 배송 오는 도중에 파손되지는 않을까?

팔기로 정거장 어머니께서는 여러 들으시었는지 이러한 했다.” 번 막동이는 봄 것은 작년 전부터 태연하시었지만 말을 처음 서는 아주 “장거리(*장이 일이었다. 뒤에 있는 거리) 아버지에게서 밭을 들은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