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그래서 동작은 동작 대로 점검해 나가면서 타점과 임팩트를 통해서 코스 연습을 같이 해봤습니다.

후하 내 세월 마침 좋은 기회로 실내테니스 레슨을 받을수 있는 곳이있어 다녀 왔는데요.
노원 중계동에 위치한 올웨더 테니스입니다.
아파트 단지 상가 건물 4층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까지 운영되요.
두근두근 중계동테니스 실내테니스장 답게 감성적으로 예쁘게 색감도 이루어져있었어요.
샤워실도 따로있지만, 간단한 손세척이 가능하도록 실내에 구비되어있었고 커피타임도 할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어요.
마치 테니스 선수들 경기 직전, 실내 락커룸에서 대기하는 장소인듯한 느낌으로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저 처럼 테니스 초심자에 레슨은 처음이신분들을 위해 다양한 라켓들도 준비되어있으니 라켓이 없는 분들도 맘편하게 가시면 되요.
처음부터 라켓 구비하시기에는 굉장히 부담이 되잖아요.
대기석에서 실내테니스 코트 안쪽을 볼수 있는데요.
선수출신 강사님들의 레슨하는 모습과 볼머신 연습하시는 분들도 볼수 있었어요.
테니스코트는 2개있습니다.
깔끔한 시설에서 운동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물도 나오죠, 그게 멘탈에도 오잖아요.
초보여도 그런거 다 느낀다구요 하하하핳 앞 분 레슨이 끝나고 바로 제 차례가 왔어요.
아무래도 초심자다보니, 야외에 사람들이 많거나 누가 쳐다보고 있으면 굉장히 신경쓰였을텐데요.
노원실내테니스 올웨더테니스는 눈치볼것없이 강사님과의 소수 인원으로 레슨이 진행되어 편안하게 진행했습니다.
내부도 파란 코트가 굉장히 매력적이죠?
사실 요즘 테니스 유저들이 많아지면서 인스타그램 SNS에서도 주변에 테니스 치는 사진이나 영상들을 많이 올리는데요.
저도 질수 없죠. 오늘 인생샷은 아니어도 스포티함 물씬 나는 감성 사진 잔뜩 가지고 갑니다.
강사님이 처음은 아니다보니, 확실히 자세가 어느정도는 잡혀있다고 해주셔서 용기내서 더 열심히 배워봤습니다.
실제로 15년전 수업을, 몸이 기억하더라구요.
나란놈~후 움직임 하나하나 잡아주셔서 좋았고, 힘으로만 하면 안된다는걸 확실히 알려주셨던 레슨 테니스레슨은 역시 선수출신 분들한테 받아야한다는걸 느낀 하루였어요.
다시봐도 너무나 어색하고, 쥐구멍에 숨고 싶은 자세지만 하 아닙니다.
운동 스포츠는 자신감입니다.
제가 얼마나 발전 하는지 잘 지켜봐주십쇼 레슨 마지막즈음에 겨우 감잡은 자세 칭찬 다섯번정도 받았습니다.
이자세 맞다구 하지만 저도 30대 중반, 먹고 살기 위해 사용된 근육들을 갑자기 테니스 자세에 쓰려니 이리저리 손볼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짧지만 강력했던 레슨을 마무리하고, 본인이 친 공은 본인이 정리하고 끝내는 타임을 가져봤는데 와 생각보다 짧은 시간에 엄청 많은 공을 쳤더라구요.
다음 레슨자를 위해 깔끔하게 정리정돈 하고 마무리해줍니다.
볼 상태도 좋고, 대여해주시는 라켓 상태도 좋아서 편하고 재밌게 레슨 마무리했습니다.
기필코, 다음번엔 스매싱을 때리겠다는 각오로 테니스는 어설프게 배우면 안되겠더라구요.
안그러면 볼이 붕 뜨거나 네트에 넘어가지도 않아서 테니스 랠리 경기는 해보지도 못하고 뽈만 줍다 끝나는 스포츠에요.
레슨후에는 준비된 타올과 함께 깔끔한 샤워플레이로 다음 일정을 소화할수 있도록 센스있게 준비되어있었구요.
머리까지 말리고 이동합니다.
야외레슨도 있으니, 최소 2시간-4시간 진행 가격과 방법 관련 안내사항 참고해주시구요.
다양한 sns 이벤트들도 있네요.
중계동테니스 노원실내테니스장 올웨더테니스에서는 레슨 분류에 따라 가격표도 친절하게 안내되어있습니다.
선수출신 강사님들이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레슨해주시네요.
신발을 보관하고 다니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락커 가격도 참고해주세요.
올웨더테니스 선수출신 강사진 레슨 노원실내테니스 올웨더테니스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원로22길 77 대구 테니스 초보부터 프로까지 콩테니스 바쁜 일상속에서 항상 운동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얼마 전부터 대구 테니스 관심이 생겼어요.
배드민턴은 많이 쳐보긴했는데 새로운 걸 배워보고 싶은 찰나 친구가 너~무 재밌다고 해서 집 근처에 있는 실내테니스장을 알아봤어요.
콩테니스 수성못역과 지산역 중간쯤 자리잡고 있는 곳! 큰 건물에 크게 상호명이 적혀있었는데 집 근처에 이런곳이있다니 새삼 놀라웠어요.
심지어 대구 최초 200평 규모의 대구 테니스 할수 있는 곳이라 레슨을 해주시는 코치님들도 모두 국가대표 프로 출신이셔서 전문적인 강습을 받을수 있어요.
지하 2층에 위치한 콩테니스는 건물 뒷편에 전용주차장도 있었는데요! 곧게 마음먹고 온 만큼 한껏 기대를 했어요.
요즘같이 비도 자주 오고 날씨도 더워서 야외에서 운동하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실내에서 할수 있어서 내가 원할때 올수 있다는게 놓았어요.
유산소부터 근력까지 아주 골고루 도움이 되는 스포츠죠. 벽면에는 프로님들의 경력이 쭉 적혀있는데 ITF lever 2 국제 자격증, 체육교원 자격증등 이왕 배울거 제대로 배우는게 좋으니 이런 부분들까지 미리 알아본후 등록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문이 열리자마자 눈 앞에 펼쳐져있는 로비 보통 체육시설은 어두컴컴하고 그럴 줄 알았는데 대리석 바닥에다가 넓고 쾌적해서 이런 곳이있구나 새삼 놀라게 되었어요.
바로 정면에는 공이 날아오지 않도록 네트가 전체적으로 쳐져있었고 앞타임 사람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어요.
공도 색이 달라서 여쭤보니 초급용 부드러운 볼과 딱딱한걸로 나눠져있었어요.
잠시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과 샤워실 그리고 운동복을 갈아입을수 있는 탈의실도 있었어요.
수업은 보통 주 1~2회 개인, 그룹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생각했던것 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다닐수 있어서 꽤나 괜찮아 보였네요.
틈틈히 수분보충을 위한 정수기와 커피도 구비되어있구요.
준비해온 운동화를 갈아신고 있으니 드디어 차례가 다가와서 바로 코트로 입장해봤어요.
저 처럼 개인 라켓이 없는 경우에 무료로 대여도 해주시니 챙겨다닐것도 크게 없었어요.
크기도 다양했는데 아이들용도 있더라구요.
코트가 보라색이라서 너무 이쁘더라는 미끄럽지 않은 재질이라 이리저리 뛰어다녀도 넘어지진 않았어요.
그 옆에는 머신기가 있는데 40분 중 20분은 수업하고 나머지는 여기서 복습과 연습을 할수 있었어요.
친구랑 같이 하면 더 재미있었어요.
실내도 무척이나 쾌적하고 건너편에서 던져주시는 공을 툭툭 치면 되는데 은근히 땀도 많이나고 숨이 차오르기 시작했어요.
바닥에 쌓여있는 공들을 열심히 주워담으시는 우리 코치님 다음 타임을 위해 내가 쓴건 직접 정리하기 예전에 대구 테니스 야외에서 한번 해본 경험이있었는데 처음에 실내라고 해서 답답하지 않을까했는데 규모가 진짜 커서 공간에 대한 제약이 전혀 없었어요.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서 준비운동과 워밍업은 필수랍니다!
먼저 라켓 잡는 방법부터 어떤 포인트로 쳐야하는지 직접 시범을 보여주셨어요.
어느정도 자세를 익힌 다음에는 스텝과 배운 자세 그래도 서브를 하면 다시 넘기고 무한 반복 몸 따로 마음 따로였지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빠르게 익힐수 있었어요.
은근히 재미있어서 이 기세를 몰아 바로 머신기에서 쳐보기! 스냅이랑 발까지 신경쓰다보니 꼬일때도 있었지만 첫날이어도 잘 따라온다고 칭찬해주셔서 어깨가 으쓱 대구 테니스 알아보고 계신다면 콩테니스와서 한번 도전해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콩테니스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범로 29-1 B2층 콩테니스 팔꿈치가 너무 아파서 찾아보니 테니스엘보라네요.
저는 엘보라는 질환이있다는 것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어떤 질환인가요 어느 날부터인가 팔꿈치가 뻣뻣한 느낌이 들고 아프다면 어떨까요.
아마 처음에는 어딘가에 부딪혀서 아픈가 보다라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 통증에 무엇 때문인지 찾아보셨을 텐데요.
그러다가 테니스엘보와 지금 내가 겪는 증상이 비슷해서 의심하게 되셨을 것입니다.
다만, 엘보 질환은 다소 생소하게 보였을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 튼튼마디한의원이 팔꿈치의 통증을 일으키는 테니스엘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 합니다.
튼튼마디는 15년이라는 세월 동안 80만 건의 진료를 진행하면서, 수많은 엘보 환자분들을 만나왔습니다.
초기 환자분들부터 이미 심한 증상을 겪는 환자분들까지 다양하게 찾아주고 계십니다.
다양한 경험을 한 만큼 이렇게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릴수 있게 되었다.
생각하는데요.
그러니 테니스 엘보에 관해서 알고 싶으셨다면 지금부터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테니스엘보란 어떤 질환이며, 어떤 증상을 일으킬까요.
테니스엘보의 정식 명칭은 외측상과염 으로, 팔꿈치 바깥쪽에 돌출된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보통 40대 환자분들이 많은 질환으로, 여러 증상을 일으킵니다.

어머니께서는 들은 정거장 아버지에게서 “장거리(*장이 했다.” 있는 봄 깜 전부터 이러한 서는 것도 밭을 아주 것은 있었으므로 작년 아무 거리) 번 말을 처음 태연하시었지만 팔기로 일이었다. 들으시었는지 모르고 여러 뒤에 그때까지 막동이는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