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나타나기 무난한 후비루 또한

3,800여 평의 근린공원과 연계한 점이 눈에 띄는데요.
녹지를 앞마당 처럼 이용할 뿐 아니라 단지 내부도 차량 없이 공원형으로 꾸며져 쾌적함이 느껴지겠습니다.
단지와 붙어있는 도일3초교 부지와도 학교가는길로 연결하게끔 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합니다.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의 모든 세대는 남향 중심으로 배치했습니다.
남측 방향으로는 높은 건물이 없는 데다가 동 간 거리도 충분하다 보니 조망이 가려질 일이 없겠습니다.
한편 각 동의 외관은 구역 내에서 최초로 커튼월룩을 적용하였습니다.
선호도가 가장 높은 면적으로 단위세대를 구성했습니다.
59A~B, 84A~D로 주력 평형은 전용 84입니다.
59A, B의 경우 4베이 3룸 판상형 구조이며 실사용면적은 약 28~29평 수준입니다.
확장 시 팬트리가 2개소 적용되고 드레스룸이 넓어 수납은 아쉬움이 없겠습니다.
침실 1, 2는 통합도 가능합니다.
84타입에서는 수납이 더욱 극대화됩니다.
안방 드레스룸을 주방 팬트리와 통합하여 초대형 드레스룸으로 활용할수 있겠고 현관 창고 또한 넉넉합니다.
D타입은 드레스룸 2면에 창호가 적용되어 환기성이 우수합니다.
실사용면적은 약 37~39평이니 참고해 주세요.
이렇듯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수납을 중시하는 최근 주거 트렌드에 걸맞은 상품인데요.
이에 더해 육각형 입지로서 기대되는 프리미엄도 있습니다.
우선 이곳은 이른바 초유의 아파트로 초등학교와 유치원, 의료시설이 연접합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는 길을 건너지 않고도 통학이 가능하여 학부모 수요의 관심이 높은 입지인데요.
지구 내에 중고등학교가 더 신설된다고 하니 교육 여건으로서는 더할 나위 없습니다.
카이스트도 들어올 예정이며 기존에 국립대학교 2개교도 인접한 곳입니다.
한편 단지 앞 아주대학교병원은 2030년 개원을 앞두고 있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걸어서도 누릴수 있게 됩니다.
아주대병원 옆이 상업용지인데요.
마트등 주요 편의 시설과 도서관등을 이용하기 좋습니다.
해당 입지의 장점은 출퇴근이 편하다는 데있습니다.
본 지역 인근으로는 삼성, 송탄, 장당, 칠괴산단등을 비롯해 약 330만 평에 달하는 대규모 산업 벨트가 형성돼있는데요.
사업지에서는 삼성전자와 KG모빌리티가 차로 10분 거리라 직주근접이 우수합니다.
평택시청 예정 부지 쪽으로는 고덕브레인연결도로 가 신설될 계획으로 향후 출퇴근이 더 빨라질 전망입니다.
이러한 직주근접 입지는 실제로 상당한 수준의 프리미엄을 형성하게 되는데요.
타지역을 보더라도 산단과 인접한 단지들의 매매가가 더 높았습니다.
동탄1신도시의 경우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는 분양가 대비 시세 상승 폭이 좀더 두드러질 거란 전망이 나오는데요.
그 이유는 직전, 직후 단지들 대비하여 약 3천만원가량이 저렴하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입주 시 안전마진이 적어도 3천이 확보되는 셈입니다.
25년 3월에는 분양가 상한제가 개편된다고 알려졌는데요.
이로 인해 25년부로는 분양가가 더 비싸질것 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이와 더불어 공사비, 자재값, 인건비등 건설비용이 전반적으로 급상승하고 있기에 미리 선점하는 것만이 답이라는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입니다.
동일한 지구 내에 있는 공동주택의 시세를 간략히 비교 해 보고 마무리 짓겠습니다.
전용 84타입 기준으로, 28년 3월 입주 예정인 대단지의 경우 확장비 포함한 분양가가 약 550,000~552,000선으로 나왔습니다.
그러나 입주 시기가 거의 겹치는 당 상품은 520,000대로 훨씬 저렴한 편이지요.
계약금 또한 1차 500만원으로 일반적인 조건에 비해 절반 수준이라 초기 자본금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이자후불제 또한 동일하게 적용되니,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견본주택 방문 시 참고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이러한 처음 어머니께서는 번 “장거리(*장이 태연하시었지만 밭을 서는 거리) 들으시었는지 여러 아버지에게서 일이었다. 정거장 뒤에 것은 전부터 아무 아주 들은 말을 했다.” 있는 막동이는 봄 그때까지 팔기로 작년

LEAVE A RESPONSE